Process 프로세스 우리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만나보세요! 1 고객상담 및 목표 설정 고객과의 초기 상담을 통해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명확히 파악합니다. 2 담당자 배정 해당 마케팅 업종 관련 레퍼런스가 풍부한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3 캠페인 제안서 준비 캠페인 제안서 준비 단계에서 시장과 경쟁사를 분석하여 전략 제안을 준비합니다. 4 미팅 고객을 찾아뵙고 준비한 제안서 PT와 Q&A를 통해 명확한 목표 설정을 합니다. 5 계약 6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집행 제안한 내용들을 토대로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여 집행합니다. 7 성과 분석 광고 집행 후 매체 및 GA4 데이터 기준으로 성과 지표를 확인하여 보고 진행합니다. 8 캠페인 전략 개선 기존 캠페인 성과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마케팅 로드맵 설계와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프로세스 우리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만나보세요! 1 고객상담 및 목표 설정 고객과의 초기 상담을 통해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명확히 파악합니다. 2 담당자 배정 해당 마케팅 업종 관련 레퍼런스가 풍부한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3 캠페인 제안서 준비 캠페인 제안서 준비 단계에서 시장과 경쟁사를 분석하여 전략 제안을 준비합니다. 4 미팅 고객을 찾아뵙고 준비한 제안서 PT와 Q&A를 통해 명확한 목표 설정을 합니다. 5 계약 6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집행 제안한 내용들을 토대로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여 집행합니다. 7 성과 분석 광고 집행 후 매체 및 GA4 데이터 기준으로 성과 지표를 확인하여 보고 진행합니다. 8 캠페인 전략 개선 기존 캠페인 성과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마케팅 로드맵 설계와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프로세스 우리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만나보세요! 1 고객상담 및 목표 설정 고객과의 초기 상담을 통해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명확히 파악합니다. 2 담당자 배정 해당 마케팅 업종 관련 레퍼런스가 풍부한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3 캠페인 제안서 준비 캠페인 제안서 준비 단계에서 시장과 경쟁사를 분석하여 전략 제안을 준비합니다. 4 미팅 고객을 찾아뵙고 준비한 제안서 PT와 Q&A를 통해 명확한 목표 설정을 합니다. 5 계약 6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집행 제안한 내용들을 토대로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여 집행합니다. 7 성과 분석 광고 집행 후 매체 및 GA4 데이터 기준으로 성과 지표를 확인하여 보고 진행합니다. 8 캠페인 전략 개선 기존 캠페인 성과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마케팅 로드맵 설계와 최적화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