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

프로세스

우리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만나보세요!

1
고객상담 및 목표 설정

고객과의 초기 상담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명확히 파악합니다.

2
담당자 배정

해당 마케팅 업종 관련
레퍼런스가 풍부한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3
캠페인 제안서 준비

캠페인 제안서 준비 단계에서
시장과 경쟁사를 분석하여 전략 제안을 준비합니다.

4
미팅

고객을 찾아뵙고 준비한 제안서 PT와 Q&A를 통해
명확한 목표 설정을 합니다.

5
계약
6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집행

제안한 내용들을 토대로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여 집행합니다.

7
성과 분석

광고 집행 후 매체 및 GA4 데이터 기준으로
성과 지표를 확인하여 보고 진행합니다.

8
캠페인 전략 개선

기존 캠페인 성과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마케팅 로드맵 설계와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프로세스

우리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만나보세요!

1
고객상담 및 목표 설정

고객과의 초기 상담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명확히 파악합니다.

2
담당자 배정

해당 마케팅 업종 관련
레퍼런스가 풍부한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3
캠페인 제안서 준비

캠페인 제안서 준비 단계에서
시장과 경쟁사를 분석하여
전략 제안을 준비합니다.

4
미팅

고객을 찾아뵙고 준비한
제안서 PT와 Q&A를 통해
명확한 목표 설정을 합니다.

5
계약
6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집행

제안한 내용들을 토대로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여
집행합니다.

7
성과 분석

광고 집행 후 매체 및 GA4 데이터 기준으로
성과 지표를 확인하여 보고 진행합니다.

8
캠페인 전략 개선

기존 캠페인 성과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마케팅 로드맵 설계와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프로세스

우리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만나보세요!

1
고객상담 및 목표 설정

고객과의 초기 상담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와 니즈를 명확히 파악합니다.

2
담당자 배정

해당 마케팅 업종 관련
레퍼런스가 풍부한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3
캠페인 제안서 준비

캠페인 제안서 준비 단계에서
시장과 경쟁사를 분석하여 전략 제안을 준비합니다.

4
미팅

고객을 찾아뵙고 준비한 제안서 PT와 Q&A를 통해
명확한 목표 설정을 합니다.

5
계약
6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집행

제안한 내용들을 토대로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여 집행합니다.

7
성과 분석

광고 집행 후 매체 및 GA4 데이터 기준으로
성과 지표를 확인하여 보고 진행합니다.

8
캠페인 전략 개선

기존 캠페인 성과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마케팅 로드맵 설계와 최적화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