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검색광고 (Serch Ads)

사용자가 네이버,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특정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이는 사용자의 검색 의도를 기반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구매 의사가 높은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검색광고는 주로 텍스트 형태로 제공되며, 클릭당 과금(CPC, Cost Per Click)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검색광고 (Serch Ads)

사용자가 네이버,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특정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이는 사용자의 검색 의도를 기반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구매 의사가 높은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
의 한 형태입니다.
검색광고는 주로 텍스트 형태로 제공되며, 클릭당 과금(CPC, Cost Per Click)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검색광고 (Serch Ads)

사용자가 네이버,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특정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이는 사용자의 검색 의도를 기반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구매 의사가 높은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검색광고는 주로 텍스트 형태로 제공되며, 클릭당 과금(CPC, Cost Per Click)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검색광고의 주요 특징

타겟팅 정밀성

검색한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만
노출되므로, 고관여 유저 유입

성과기반 과금

광고 클릭 시에만 비용이 발생하여
예산 효율성이 높음

즉각적인 노출

유료 광고로 상단에 노출되어 빠르게
트래픽을 유도

데이터기반 최적화 가능

광고 성과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최적화 가능

검색광고의 주요 특징

타겟팅 정밀성

검색한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만 노출되므로,
고관여 유저 유입

성과기반 과금

광고 클릭 시에만 비용이 발생하여 예산
효율성이 높음

즉각적인 노출

유료 광고로 상단에 노출되어 빠르게 트래픽을 유도

데이터기반 최적화 가능

광고 성과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최적화 가능

검색광고의 주요 특징

타겟팅 정밀성

검색한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만 노출되므로, 고관여 유저 유입

성과기반 과금

광고 클릭 시에만 비용이
발생하여 예산 효율성이
높음

즉각적인 노출

유료 광고로 상단에
노출되어 빠르게 트래픽을 유도

데이터기반 최적화 가능

광고 성과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최적화 가능

검색광고의 중요성

전환율 극대화

구매 의도가 명확한
고객을 타겟으로 하여
높은 전환율 달성

브랜드 인지도 강화

브랜드 키워드 광고를 통해
경쟁사 대비 우위를
점할 수 있음

비용 효율성

클릭당 과금 모델로
불필요한 비용낭비를 줄이고
ROI(Return on Investment)를 높임

검색광고의 중요성

전환율 극대화

구매 의도가 명확한
고객을 타겟으로 하여
높은 전환율 달성

브랜드 인지도 강화

브랜드 키워드 광고를 통해
경쟁사 대비 우위를
점할 수 있음

비용 효율성

클릭당 과금 모델로
불필요한 비용낭비를
줄이고 ROI(Return on Investment)를 높임

검색광고의 중요성

전환율 극대화

구매 의도가 명확한
고객을 타겟으로 하여
높은 전환율 달성

브랜드 인지도 강화

브랜드 키워드 광고를 통해
경쟁사 대비 우위를
점할 수 있음

비용 효율성

클릭당 과금 모델로
불필요한 비용낭비를 줄이고
ROI(Return on Investment)를 높임

주요매체

주요매체

네이버
구글
카카오
네이트

주요매체

디스플레이 광고 (Display Ads)

디스플레이 광고(Display Advertising)는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앱 등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형태입니다. 
주로 배너, 팝업, 동영상 등의 형태로 나타나며,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클릭을 유도하여 웹사이트 방문이나 전환을 목표로 합니다.
시각적 요소를 극대화한 광고로 소비자에게 브랜드 대한 인식과 신뢰도를 함께 높여줍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Display Ads)

디스플레이 광고(Display Advertising)는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앱 등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형태입니다. 
주로 배너, 팝업, 동영상 등의 형태로 나타나며,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클릭을 유도하여 웹사이트 방문이나 전환을 목표로 합니다.
시각적 요소를 극대화한 광고로 소비자에게 브랜드 대한 인식과 신뢰도를 함께 높여줍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Display Ads)

디스플레이 광고(Display Advertising)는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앱 등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형태입니다. 
주로 배너, 팝업, 동영상 등의 형태로 나타나며,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클릭을 유도하여 웹사이트
방문이나 전환을 목표로 합니다.

시각적 요소를 극대화한 광고로 소비자에게 브랜드 대한 인식과 신뢰도를 함께 높여줍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주요 특징

시각적 매력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효과적으로 전달

광범위한 도달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맞춤
잠재고객에게 노출

정밀 타겟팅

관심사, 지역, 연령, 성별 등 세부 타겟 설정 가능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반복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상기시키고 신뢰도를 구축

디스플레이 광고의 주요 특징

시각적 매력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효과적으로 전달

광범위한 도달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맞춤 잠재고객에게 노출

정밀 타겟팅

관심사, 지역, 연령, 성별 등 세부 타겟 설정 가능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반복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상기시키고 신뢰도를
구축

디스플레이 광고의 주요 특징

시각적 매력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효과적으로 전달

광범위한 도달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맞춤 잠재고객에게 노출

정밀 타겟팅

관심사, 지역, 연령, 성별등 세부 타겟 설정 가능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반복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상기시키고 신뢰도를 구축

디스플레이 광고의 중요성

브랜딩 효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관계를 형성

잠재 고객 유치

관심 기반 타겟팅으로
새로운 고객층 확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가능성

정적 이미지부터 
동적 콘텐츠까지 활용 가능

디스플레이 광고의 중요성

브랜딩 효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관계를 형성

잠재 고객 유치

관심 기반 타겟팅으로
새로운 고객층 확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가능성

정적 이미지부터 
동적 콘텐츠까지 활용 가능

디스플레이 광고의 중요성

브랜딩 효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관계를 형성

잠재 고객 유치

관심 기반 타겟팅으로
새로운 고객층 확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가능성

정적 이미지부터 
동적 콘텐츠까지 활용 가능

주요매체

네트워크 광고 (Network Ads)

포털, 언론사 및 커뮤니티 사이트 등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지면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 형태입니다.
이 방식은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대규모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주로 CPC(Cost Per Click) 또는 CPM(Cost Per Mille) 과금 모델을 사용합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CPC로 목적에 맞는 트래픽 확보가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광고 (Network Ads)

포털, 언론사 및 커뮤니티 사이트 등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지면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 형태입니다.
이 방식은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대규모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주로 CPC(Cost Per Click) 또는 CPM(Cost Per Mille) 과금 모델을 사용합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CPC로 목적에 맞는 트래픽 확보가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광고 (Network Ads)

포털, 언론사 및 커뮤니티 사이트 등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지면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 형태입니다.
이 방식은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대규모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주로 CPC(Cost Per Click) 또는 CPM(Cost Per Mille) 과금 모델을 사용합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CPC로 목적에 맞는 트래픽 확보가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광고의 특징

방대한 매체 노출

하나의 플랫폼에서 여러 웹사이트와
앱에 광고를 송출

자동화된 타겟팅

관심사, 행동, 위치, 등 데이터
기반으로 정밀 타겟팅 가능

효율성

최소한의 리소스로도 대규모 캠페인
운영 가능

다양한 광고 형식지원

배너, 네이티브 광고, 동적 광고 등
유연한 포맷으로 광고 집행 가능

네트워크 광고의 특징

방대한 매체 노출

하나의 플랫폼에서 여러 웹사이트와 앱에
광고를 송출

자동화된 타겟팅

관심사, 행동, 위치, 등 데이터 기반으로 정밀
타겟팅 가능

효율성

최소한의 리소스로도 대규모 캠페인 운영 가능

다양한 광고 형식지원

배너, 네이티브 광고, 동적 광고 등 유연한
포맷으로 광고 집행 가능

네트워크 광고의 특징

방대한 매체 노출

하나의 플랫폼에서 여러 웹사이트와 앱에 광고를 송출

자동화된 타겟팅

관심사, 행동, 위치, 등 데이터 기반으로 정밀 타겟팅 가능

효율성

최소한의 리소스로도 대규모 캠페인 운영 가능

다양한 광고 형식지원

배너, 네이티브 광고, 동적 광고 등 유연한 포맷으로 광고 집행 가능

네트워크 광고의 중요성

브랜드 확장성 강화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노출 증가

비용 효율성

클릭당 과금(CPC) 또는
노출당 과금(CPM)으로 예산 관리 용이

높은 도달률 제공

실시간 입찰(RTB)을 통해 예산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더 높은 도달률 제공

네트워크 광고의 중요성

브랜드 확장성 강화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노출 증가

비용 효율성

클릭당 과금(CPC) 또는
노출당 과금(CPM)으로
예산 관리 용이

높은 도달률 제공

실시간 입찰(RTB)을 통해 예산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더 높은 도달률 제공

네트워크 광고의 중요성

브랜드 확장성 강화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노출 증가

비용 효율성

클릭당 과금(CPC) 또는
노출당 과금(CPM)으로
예산 관리 용이

높은 도달률 제공

실시간 입찰(RTB)을 통해 예산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더 높은 도달률 제공

주요매체

소셜미디어 광고 (Social Media Ad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하는 광고형태 입니다.
광고주는 특정 타겟팅(연령, 성별, 관심사 등)을 설정하여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쌍방향 소통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광고 (Social Media Ad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하는 광고형태 입니다.
광고주는 특정 타겟팅(연령, 성별, 관심사 등)을 설정하여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쌍방향 소통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광고 (Social Media Ad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하는 광고형태 입니다.
광고주는 특정 타겟팅(연령, 성별, 관심사 등)을 설정하여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쌍방향 소통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광고의 주요 특징

정확한 타겟팅

관심사, 위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부 타겟팅 가능

다양한 콘텐츠 형식

이미지, 동영상, 스토리, 릴스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지원

높은 참여율

좋아요, 댓글, 공유 등 사용자 참여를
유도

실시간 데이터 분석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최적화 가능

소셜미디어 광고의 주요 특징

정확한 타겟팅

관심사, 위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부
타겟팅 가능

다양한 콘텐츠 형식

이미지, 동영상, 스토리, 릴스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지원

높은 참여율

좋아요, 댓글, 공유 등 사용자 참여를 유도

실시간 데이터 분석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최적화 가능

소셜미디어 광고의 주요 특징

정확한 타겟팅

관심사, 위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부 타겟팅 가능

다양한 콘텐츠 형식

이미지, 동영상, 스토리, 릴스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지원

높은 참여율

좋아요, 댓글, 공유 등 사용자 참여를 유도

실시간 데이터 분석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최적화 가능

소셜미디어 광고의 중요성

브랜드 인지도 강화

SNS 매체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각인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

실시간 피드백과 대화를 통해
신뢰 구축

비용 효율성

전통 광고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ROI 달성 가능

바이럴 효과

공유와 입소문을 통해 자연스러운 확산 가능

소셜미디어 광고의 중요성

브랜드 인지도 강화

SNS 매체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각인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

실시간 피드백과 대화를 통해
신뢰 구축

비용 효율성

전통 광고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ROI 달성 가능

바이럴 효과

공유와 입소문을 통해
자연스러운 확산 가능

소셜미디어 광고의 중요성

브랜드 인지도 강화

SNS 매체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각인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

실시간 피드백과 대화를 통해
신뢰 구축

비용 효율성

전통 광고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ROI 달성 가능

바이럴 효과

공유와 입소문을 통해
자연스러운 확산 가능

주요매체